즐거운 밀리터리ㆍ아웃도어 세상
일반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2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.
포토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최대 2,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.
욕설, 비방글 또는 상품과 관련없는 글 등 후기의 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고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클리어런스 및 단종 상품의 경우 상품의 특성상 상품평 작성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상품명
옵션
Black XL(110)
고객정보
(남성) 171cm / 76kg 기준 : Black XL(110) Size - 큼
상품가격
34,000원
겨울에 산행에서 베이스레이어로 쓰려고 샀는데
덕을 아주 톡톡히 잘 봤습니다
통풍도 잘되고 땀건조도 잘되어서 아주 좋습니다
겨울에 베이스레이어로 사용하다가 요즘에 또 입어봤는데
겨울도 겨울이지만 여름에 특히나 더 진가를 발휘하는 녀석입니다

여름인 요즘 날씨에 그냥 하나만 입어도 아주 시원하고 좋습니다
비치지도 않고 딱 붙는 스타일도 아니어서 부담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
야외 업무를 볼 때에
왠만한 반팔 티보다 시원하고 팔토시를 하지 않아도 되어서 아주 좋습니다
2벌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
110사이즈가 입고되면 몇벌 더 추가 구입하려고 합니다
전체 댓글 0개
| 이미지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
몸에 촥 감기네요 (1) |
|
2023.04.04 | 2,621 |
| 편합니다 |
|
2024.11.30 | 1,228 | |
| 잘어울닙니다 |
|
2024.11.30 | 1,290 | |
| 아주 좋습니다~~~ |
|
2024.10.07 | 1,324 | |
| 아주 좋습니다~~~ |
|
2024.05.06 | 1,483 | |
| 워든 아주 좋네요 |
|
2024.02.21 | 1,571 | |
| 매우 만족합니다. |
|
2023.10.10 | 1,759 | |
|
편하고 멋있어요 |
|
2026.01.08 | 507 |
|
이미 올림 |
|
2024.02.22 | 1,865 |
|
이미 올림 |
|
2024.02.22 | 1,918 |


140-012-398070 (신한은행)
예금주 : (주)포스트엑스
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
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
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게시일 2003-05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