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합니다. 단,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하여야 합니다.
- 실수령일 기준으로 일주일 이후에는 교환, 환불등의 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-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오제작건이 아닌경우 교환,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-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 피해보상규정 (재정경제부 고시)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. (주문제작 상품도 동일)
반품/교환 배송비 처리
- 교환/반품시 배송비: 고객 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제품하자 배송비: 상품이 불량이거나 하자가 있을 경우 배송비등의 추가요금은 저희 넷피엑스가 부담합니다.
반품 및 교환 방법
요청내용 발생시 '1:1 상담문의'를 이용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기타 Q&A 게시판이나
유선상으로 주문자 성함등의 주문관련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해서 조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.
1. 먼저 로그인하신 후
2.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고
3. 오배송관련의 내용이나 참고내용을 한번 확인해주시고
4. 1: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.
- 주문번호가 있는 주문건은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5.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건에 대한 제품이 항목별 표기되며 문제가 된 상품을 체크해 주십시요
6. 질문유형에서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선택해 주십시요.
- 주문서가 없는 구매건이나 특별한 경우 바로 1: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진행하셔도 됩니다.
- 여러건의 주문제품중 특정상품의 오배송시 항목체크를 꼭 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다수의 제품건에 다수의 반품/교환/환불과 관련된 복합적인 질문은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개별 제품에 대한
문의만 가능한점 참고해 주십시요 (복수 체크가 불가능합니다)
7. 확인을 누르시면 글이 등록처리되며 이후 담당자에 의한 답변(혹는 전화를 드리는)조치가 진행됩니다.
- 진행과정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1~2일이내 답변이 가능합니다.
*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* 반품 주소 : 경기도 양주시 마전로 118번길 27 넷피엑스
*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이런 경우의 교환/반품은 고객변심에 속합니다.
* 출고 이후의 교환/환불은 제품회수 후에 이루어집니다.
* 반품/교환 불가상품
- 상품 택(Tag)을 제거하였거나 포장재(봉투, 박스)를 훼손한 경우
- 수제화 및 이니셜, 별도 제작이 필요한 주문제작상품 (제작 오류 시 제외)
- 의류의 경우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/아이보리 제품, 착용 후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
- 신발의 경우 정품박스를 훼손하였거나 실외에서 착화/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
- 경매, 한정, 특별, 세일 판매 상품이나 상품 설명 상의 반품불가 제품, 교환/반품 요청 당시 품절제품
- 기타 고객 상품 관리 소홀로 인한 불량의 경우
제품수령 후 7일이 지났거나 구매확정이 된 상품은 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