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
|
[회원관련] 회원가입시 기재한 이메일(e-mail) 주소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|
A
|
이메일 주소를 분실하신 경우 넷피엑스 고객상담실(02-1661-5915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|
질문
|
[회원관련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|
A
|
1.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넷피엑스 상단메뉴의 '마이페이지'의 '회원 탈퇴' 를 클릭합니다.

2. 간단한 탈퇴사유를 클릭(기재)해 주시고
3. 비밀번호를 한번 더 확인해 주신후
4. 탈퇴버튼을 눌러주시면 회원탈퇴 처리됩니다.
* 탈퇴 후 동일 휴대폰 번호는 3개월간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*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- 탈퇴시 기존의 적립금, 주문내역, 기타 개인정보는 재가입한 아이디로 이전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질문
|
[회원관련] 이미 등록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와요.
|
A
|
고객님께서 이미 넷피엑스에 가입하셨거나,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로 다른 사람이 가입한 경우입니다.
- 이미 회원가입한 경우 : 고객님께서 이미 회원가입을 한 경우, 가입시 입력하신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. 만약 기억이 나지 않으실 경우 로그인 화면의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를 이용하시거나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 주민등록번호가 도용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: 회원님께서 넷피엑스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았는데 회원님의 주민등록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으면 다른 사람이 고객님의
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가입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 이 경우 신속히 저희 고객센터 02-1661-5915 번으로 연락주십시요.
* 종종 가족이나 주변인이 본인의 주민등록 번호를 이용해서 가입하신 경우가 있습니다.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질문
|
[회원관련] 회원가입시 혜택
|
A
|
저희 넷피엑스는 가입회원님께서 누리실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.
1. 타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[적립금] 혜택을 드립니다. - 구매상품별로 금액에 따른, 회원등급에 따른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.
- 다양한 이벤트등을 통해서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싑니다.
2. e-mail을 통하여 다양하고 실속있는 쇼핑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3. 사은행사, 이벤트참여, 특가세일 등의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4.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추후 상품구입시 번거로운 정보입력을 간편하고 손쉽게 자동입력이 가능하며
구매금액과 횟수등에 따른 회원등급 상승으로 등급별 쿠폰지급과 추가적립금 지급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|
질문
|
[회원관련]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잊어 버렸어요.
|
A
|
로그인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
1. 로그인 탭을 누릅니다.
2. 아이디 분실 혹은 비밀번호 분실 버튼을 클릭합니다.

3. 새로운 팝업창에서 해당 항목에 맞는 내용을 기재하시면 됩니다.
- 예) 아이디 분실의 경우 고객성명과 이메일을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.
|
질문
|
[회원관련]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!
|
A
|
1. 로그인 상태에서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.
2. 왼쪽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.
3. 변경페이지에서 변경 할 내용을 수정하고
4. 하단의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.
* 주문제품의 신속한 배송과 택배수령을 위해서는 최신의 정보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질문
|
[회원관련] 회원가입 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|
A
|
비회원으로도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1. 상세페이지 내 네이버페이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

*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사은품 증정 및 등급에 따른 이벤트 쿠폰 발급등의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|
질문
|
[회원관련] 외국인 회원가입
|
A
|
대한민국 국적의 주민등록번호를 가지고 계시지 않은 외국인의 경우는 아래의 정보를 고객센터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아이디 발급 후 연락을 드립니다.
- 국적(Nationality, 國籍) - 이름(Full name, 姓名) - 전화번호(Phone Number, 電話番號) - 휴대폰번호(Mobile Number, 携帶) - 주소(Address, 住所) - 희망아이디 (ID)
* 고객센터 이메일 : help@netpx.co.kr * 고객센터 연락처 : 1661-5915
※ 이메일 발송 후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신속히 처리가 가능합니다.
|
질문
|
[회원관련] 넷피엑스 회원등급 안내
|
A
|
◆ 넷피엑스 회원등급 안내 ◆

※ 회원등급에 따라 특별 할인쿠폰 우수회원 전용콜센터 서비스 우수고객 전용매장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. ※ 넷피엑스의 회원등급은 매월 초에 건수와 금액에 따라 조정되며, 최근 5년간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합니다. ※ 회원등급은 구매건수 및 구매금액 외에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회원분들에게도 상승의 기회가 제공됩니다. ※ 회원등급별 쿠폰과 우수회원매장 구매와 추가적립등은 서로 2중으로 적립(할인)불가능합니다. ※ 회원등급은 My Page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일반회원은 회원등급이 표기되지 않습니다.
|
질문
|
[회원관리] 넷피엑스 회원 주문등록번호 삭제 안내
|
A
|

넷피엑스는 2012년 8월 18일 개정된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웹사이트 내 주민번호 수집 및 이용이 금지되어, 대체 수단인
IPIN과 휴대폰 인증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.
관련법률: 정보통신망법 제 23조의 2(시행일 2012.08.18)
관련법에 근거해 기존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한 실명인증 회원의 주민등록번호를 일괄 삭제 하였음을 다시 한번 고지 드립니다.
대상회원: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한 실명인증 회원
삭제일자: 2013년 5월 15일
변경방법: 2013년 5월02일 이후 해당 회원 최초 로그인시 IPIN과 휴대폰 인증 페이즈를 통해 재인증
|